행복이란 내가 가진 것을 즐기는 것이다

행복이란 내가 갖지 못한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가진 것을 즐기는 것이다.

린 피터스

 

싸움을 자제하는 것이 싸움에서 빠져나오기보다 쉽다.

세네카

 

리더는 자기가 가는 길을 알고, 그 길을 가고,

또한 그 길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다.

존 맥스웰

 

문득 생각해 본다.

나의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언제였던가

내가 살면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내가 누군가를 사랑하고 누군가에게 사랑받는다고

느꼈던 순간이었다.

공병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