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소유하고 있는 것 중에서 가장 은혜로운 것을 생각하라.

내가 소유하고 있지 않은 것을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망상에 빠지지 말고,
내가 소유하고 있는 것 중에서

가장 은혜로운 것을 생각하라.

 

또한 나에게 그것들이 없었다면
나는 얼마나 그것을 갈망했을 것인가를

생각해 보고 감사하게 여겨라.
그리고 어떤 이유로 그것을 불시에

잃어버리는 불행을 당하더라도
마음의 평정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라.
- 아우렐리우스-

인천 수익형건물 매도 매수

아파트 주택 빌라 다가구 매매 전세 월세

상담문의

성화공인중개사사무소 공인중개사 이선남

032 - 473 - 0033 / 010 - 7584 - 011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