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족하되 자만하지 말자

만일 겨울이 없다면

산뜻한 봄날의 즐거움도 없을 것이다.

역경의 겨울을 치른 자가

번영의 새봄을 즐기게 된다.

맥클라인

---------------------

만난 사람 모두에게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서 제일 현명하다.

-탈무드-

------------------------

비가오는 금요일이네요~
한 주 내내
여름처럼 더운 날씨였는데
비가오니
다시 기온이 내려간 것 같네요~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다시 독감이 유행이라는데
우리딸 유치원 친구들이 여러명
독감으로 등원을 못한다고 하네요~

저도 아내도 그리고
우리딸도 독감예방에 더 신경써야겠습니다~

일을 하면서
자만하지 말고
배우는 자세
그리고 원칙대로
이 마음을 다시금
잡게되는 요즘입니다~

비슷한 일이니
그저 지난번처럼 하면
되겠지 했다가
큰 실수를 할뻔했네요~

경험과 연륜있는
고객님께 되려
배우면서
마무리를 준비하고 있네요~

자족하되 자만하지 말고
주어짐에 최선을 다하자는
좌우명을
마음에 다시 새기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이웃님~ 좋은하루 보내세요~
요즘은 공감만 누르고
댓글을 많이 남기지 못해서
방문해주시는 이웃님께
죄송하네요~

열심히 살아간다고 이해해주세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